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육아팁 하나; 무료 축하선물
    육아일기 2017. 3. 13. 05:41
    반응형

    임신을 하면서 알아보면 여기저기서 무료 선물을 주는 곳이 많다.
    나는 삼성에서 하는 베이비스토리 가입해서 무료임신축하선물(유피스 젖병, 손싸개 DIY kit, 마더케이지퍼백, 기저귀 등)을 받고
    또 모비맘이라는 까페를 통해서 무료임신축하선물(베넷저고리)을 받았다.
    그밖에도 산모교실이나 베이비페어에 가면 이런저런 상담이나 시연을 통해 샘플같은 것을 많이 챙길 수 있는 것 같다.
    그리고 임신했을 때는 몰랐는데
    매일유업에서도 매일아이라는 사이트를 통해서 임신 및 출산선물을 준다.
    우리 수박이의 분유를 매일유업으로 바꾸면서 사이트에 가입했더니 보솜이 기저귀와 궁중비책 등이 선물로 왔다^^

    그리고 내가 소개할 곳은 아가방 멤버십사이트인 두두!
    이곳은 미리 회원가입을 해두면 백일축하선물로 옥수수이유식기를 준다.

    다른 건 이미 다 써버려서
    여기서는 이유식기만 소개하겠음!
    먼저 나에게 도착한 문자


    뚜룽!
    생각지도 못한 소식에 아가방 멤버십 사이트에 들어가보았다.


    이런게 있는게 아닌가?!?!
    이게 웬 떡이냐 ㅋㅋ
    즐거워하며 친정엄마께 부탁해서 내 대신 쿠폰 제시하고 이유식기를 받아다 주셨다!^^

    그럼 이제 개봉기 ㅋ


    약간은 허술해보이지만 ㅋ


    친환경 옥수수식기란다 ㅋ
    열탕소독이나 전자레인지 사용은 안됨


    아가방 회사 정보 ㅋ


    외관은 귀엽다 ㅋ
    노오란 아기아기한 색감
    가볍고 밑바닥은 미끄럼 방지 처리가 잘 되어 있다^^


    용도에 따라 나눠 쓸 수 있게
    크기와 높낮이가 약간씩 다르다.

    아직은 초기 이유식이고
    미리 몇개씩해서 락앤락통에 담아두기 때문에 쓸일이 많지는 않다 ㅋ
    아기가 아기식탁에서 이유식을 먹게 되면 쓸 날이 오겠지 ㅋ

    아기가 태어남과 동시에 필요한 게 엄청 많은데
    이런 소소한거라도 공짜로 주니 좋다. ^^
    아가방 땡큐!

    반응형

    '육아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이나믹 했던 나의 임신기록  (0) 2017.02.27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