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제주도 호텔 리 - :Ramada Encore Seogwipo 라마다 앙코르 서귀포
    국내 호텔리뷰 2015. 5. 31. 12:59
    반응형
    5월 16일부터 18일까지,  너무너무 아쉽지만 2박3일일이라는 짧은 일정으로 제주도를 다녀왔다.
    뱅기 티켓 끊고 제일 먼저 한 숙소 예약!!
    2015년 4월 새로 오픈하면서 프로모션인지 소셜 커머스에서 조식포함 패키지로 저렴하게 예약:)
    역시 난 럭키 걸이야~!
    자 그럼 이제 호텔 리뷰 들어갑니당~
    호텔 겉모습은 못 찍었는데 주변이 엄청 휑함;;
    신도시개발지구라고 되어있는데 아직 개발이 덜 된 것 같은.....;;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서호동 1524-7

    이 주소로 검색하면 지도에서 찾아볼 수 있음..
    그리고 주변이 휑하다 보니 렌트할 여행객들에게 좋을 듯.
    뷰는 그냥 길거리.
    2층이라 표지판이 보인다;;
    건물이 언덕에 있어 2층이지만 주차장으로 밖으로 바로 연결되어 편했다.
    아침엔 중국 단체 관광객들이 밖에서 재잘재잘;; 시끌시끌하다.
    하지만 단체관광 버스 타고 아침 일찍 나가면 조용해진다 ㅋ
    워낙 주변에 아무것도 없어서 밤에도 조용조용하다:)
    이건 좋은 점 ㅋ

    아래부터 우리 방 사진
    2층에 디럭스 룸


    아늑한 침실ㅋ

     

    기본 차는 녹차와 자뎅 커피백

     

    기본 셋팅이 드라이어와 머리빗, 헤어캡, 면봉하고 화장솜 두개

     

    웰컴 드링크로 생수 두 병 기본 세트

     

     

    특이하게 세면대를 사이에 두고 화장실과 샤워실이 분리되어 있음.
    이탈리아 로마의 스마트호텔도 이렇게 되어 있었는데 은근 편했음:)
    비누는 달랑 하나가 기본, 치약칫솔세트는 유로로 구입해야 한다.
    나는 집에서 챙겨갔지 ㅎㅎㅎ

     

    화장실.. 새거라 깨끗하지만 자세히 살펴보면 마감공사가 깔끔히 안된 것 같았다ㅋ

     

     

     
    샤워실.
    기본제공물품은 왼쪽부터 샴푸 바디샴푸, 바디로션
    근데 다음날 와보니 컨디셔너가 하나 추가되었다.
    이게 무슨일인지 ㅋ 청소할 때 하우스키퍼가 까먹은건가 아님 재고가 없었낭??@.@ 

     

    수건은 작은거 큰거 한장씩, 가지런히 있는 모습 ㅋ
    발수건은 없는 줄 알았는데 나중에 보니 세면대 아래 가지런히 놓여 있었다 ㅋㅋㅋ
    (위에 세면대 사진에 있지롱 ㅋ)

     

     

     

     가장 만족스러웠던 건 조식

    구성은 일반적인 호텔의 기본적인 메뉴들이었지만 맛있었다:)
    특히  밥반찬이 맛있어서 좋았당^^*

    사진엔 없지만 미역국이 아주 고소하고 맛있었음.

    그외 반찬들도 맛있고^^

    2박하는 동안 하루는 미역국, 하루는 황태국이 나왔다.

    둘 다 맛있었음^^

    아침이 중요한 우리 입맛에 딱 맞음 ㅋㅋㅋ
    그럼 호텔 조식부페 식당사진으로 마무리 ㅋㅋ

     

    결론은 가성비 괜찮았다는거.
    나는 소셜커머스에서 저렴하게 구입했으니깐ㅋㅋㅋ
    하지만 조식포함이 아니었다면 조식 2만원은 좀 과한듯하다.
    근처에 아무것도 없으니 렌트는 필수로 해야 할 듯.
    주변이 조용한 점은 좋았다.
    호텔 내부는 다른 호텔들과 비슷함
    아. 침대 매트리스가 좀 딱딱한 스탈임
    그리고 디럭스룸 더블 침대는 너무 작아 ㅠㅠ
    우리 집의 푹신푹신한 킹 침대에서 넓게 자다가
    침대가 좁아서 오빠가 좀 불편해 했다...
    나는 쿨쿨 잘만 잤는데 내가 자면서 자꾸 대각선으로 파고든다고 한다.....
    오빠 미안.......^^;;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