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각종 좌표 및 3D 좌표 정리오라버니의 공간 2015. 10. 13. 12:29반응형
예전에 대학생때 공부한 내용을 정리했던 내용인데
블로그 폐쇠후 아직도 검색해서 찾아오는 사람들이 있어서
정리된 자료를 다시 올려본다.
요즘은 유니티나 언리얼 엔진 같은게 있어서 그닥 중요치 않지만
그래도 알아두면 좋은 정보!
예전에 다이렉트 X를 걍 코딩하던때가 생각나서 올려봅니다.
불펌은 안됩니다~
반응형'오라버니의 공간' 카테고리의 다른 글
EOS M(EFM)용 스피드 부스터(포컬리듀서) 반년 사용기 (2) 2015.11.17 유니티에서 멀티스레드 사용하기 (1) 2015.11.09 유니티를 이용한 반사 벡터 구하기 (0) 2015.10.19 EOS M1 M2 M3 사용기 (8) 2015.10.19 알리 익스프레스 구매시 이용팁! (0) 2015.08.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