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때늦은 하늘공원 억새밭 후기 - 방문 날짜 2015년 12월 12일 토요일 오후 매우 맑음
    일산댁 일상 2016. 2. 15. 23:03
    반응형

    게으름 뱅이 블로그를 계속 해야할지 고민이다.

    하지만 남편 내조를 위해 사진 업로드를 놓칠수 없음.

    마음을 다잡고 멋진 사진들을 공개해야겠다 ㅋ

    아래 사진은 모두 EOSM2+ SIGMA10-20 초광각 렌즈(super wide angle lens)와 스피드 부스터(SPEED BOOSTER, FOCAL REDUCER)

    EOSM3 + CANON EF28-200 슈퍼줌 렌즈(super zoom lens)와 스피드 부스터 (SPEED BOOSTER, FOCAL REDUCER)조합으로 찍었다.

     

    12월이라 억새가 별로 없으면 어떡하나 걱정하며 갔는데

    맹꽁이 차량 기사님이 말씀하시길

    '억새 아직 남아있다. 하지만 다음주엔 다 벨거얌 ㅋㅋㅋ' 이렇게 말씀하심 ㅋ

    간만에 공기가 깨끗하고 날도 따듯해서 사람들이 제법 있었다.

     

    제일 먼저 하늘공원으로 출발하기 전에

     

     

    교회에서 점심시간에 오빠가 도촬함 ㅋ

    (내가 찍는 줄 몰랐으므로 도촬 ㅋㅋ)

    머리는 거지같지만 자연스럽게 잘 나왔다^^

     

    그리고 하늘공원에서는

    오빠가 나에게 망원렌즈를 쥐어줬다.

    망원렌즈를 처음 접한 나는 도촬을 마구마구 하기 시작함 ㅋㅋ

     

     

    얼굴없는 미모의 여인

    카메라 동호회에서 왔는지 여러명이 찍는걸

    멀리서 나도 찍었다 ㅋㅋ

    미녀님 감사합니다:)

     

     

    그리고 이번엔 하늘공원 도착하자마자 목말라서 들린 매점 앞에서

    지나가는 아저씨 도촬

    얼굴없는 아저씨 감사합니다!!

      

     

    그런데 역시 줌 렌즈는 너무 거대했다 ㅠㅠ

    너무 무거움 ㅠㅠ

    이건 너무 무거워서 나랑 안맞는거 같아라고 했지만 오빠가 안 바꿔줌 ㅋㅋㅋ

     

    결국 계속 들고 다니며 찍었다 흐규흐규

     

     

    사진은 참 잘나옴

    이번 겨울은 비가 참 안와서 억새가 엄청 메말랐다.

    하이얗게 보이는 억새는 사실 바짝 말라 있었다^^

     

     

    아름다워라!

     

     

    사실 오빠는 사진 욕심에 카메라를 두 대나 가져와서 나에게 커다란 렌즈를 준 것이었다 ㅠㅠ

    저 카메라는 오빠의 애장품인 SONY A900

    EOSM과 스피드 부스터 조합으로 사진을 찍으며 얘를 팔려고 여러번 마음을 먹었다가

    너무 사랑하는 애장품이어서 팔지 못하고 갖구 다니고 있다 ㅋㅋ

     

     

    EOSM2와 초광각렌즈로

    유명 사진작가의 여자친구 포즈를 따라해봤다 ㅋㅋㅋ

    역광이라 몽롱한 분위기도 있고

    좀 멋진데??ㅋㅋㅋ

     

     

    이건 내가 찍음 ㅋ

    멋진 억새밭과 하늘공원의 나름 전망대ㅋ

     

     

    구름과 멋진 하늘이 한 폭의 그림 같았다^^

    빛을 찍었더니 반사광이 생겼는데 포샵 효과처럼 이쁘게 생김 ㅋㅋ

     

     

    나도 하늘공원 중간의 전망에 올랐다.

    아름다운 억새밭이 드넓게 펼쳐짐

    지금은 아무것도 없겠지??ㅜㅜ

     

     

    하늘과 해가 너무 아름다워 계속 해를 찍었는데 이번엔 무지개가 생김 ㅋㅋ

    예수님 나오는 그림에 있는 하늘같음 ㅋㅋ

     

     

    이 전망대에도 자물쇠를 해논 사람들이 있었다.

    인상깊었던 자물쇠 ^^

    아마 회사같은데서 단체로 와서 한 듯 ㅋ

     

     

    재미나서 또 찍은 유명사진작가 카피컷

    이번엔 역광이 아니라서 선명하게 잘나옴^^

    앞으로도 자주 이렇게  찍게 될 것 같다 ㅋㅋ

     

     

    슈퍼줌으로 내가 찍은 까치

     

     

    하늘공원의 또다른 구조물

     

     

    해가 지는 모습이 틈 사이로 비침^^

     

     

    슈퍼줌렌즈로 접사도 잘 찍힌다^^

    사진찍는 기술이 나날이 느는 중??^^

     

     

    때마침 비행기가 지나가서 최대한 줌을 당겨서 찍어봤다!!!

    비행기도 찍다닛!! 이런 재미가 ㅋㅋㅋ

     

     

    석양은 아니지만 해가 지는 모습과 지나가는 아저씨 도촬

    멋져욤

    사진 제목은 햇님과 구름과 억새와 아저씨^^

     

     

    왜인진 모르겠으나 동글동글한 나무가 많이 있길래 또 찍어봄

     

    그럼 2015년 12월 하늘공원 방문기 끝!

    All pictures were taken by canon eosm with speed booster(focal reducer).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