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사진찍기 참 좋은 파주 프로방스
    일산댁 일상 2015. 6. 15. 22:54
    반응형

    이쁘고 재미난 것도 많고 맛난 빵도 있는 매력적인 프로방스이지만,

    갈 때마다 차가 너무 막힌다 ㅠㅠ

    그 작은 마을에 다들 놀러 가겠다고 그 많은 승용차들이 좁은 길을 꾸역꾸역 가고 있노라면 답답해 미칠지경 ㅠㅠ

    요즘엔 근처에 프리미엄 아울렛까지 생겨서 주말엔 정말 교통이 헬이다.

     

    그래도 가면 이쁘긴 이쁘다.

    금강산도 식후경이라며

    가자마자 들어간 쏘렌토

    신혼여행때 못 간 쏘렌토 대신해서 왔다 ㅋ

     

    꿀찍어먹는 고르곤졸라 피자

    맛있다

    하트3

    시장이 반찬이라는 함정 ㅋㅋ 

     

     피클도 맛있어 보이는 구만 ㅋ

     

    치즈가 듬뿍 들어간 치킨치즈리조또

    다 맛있었음 ^^

     

    자 그럼 본격적으로 프로방스 구경 들어갑니당 ㅋㅋ

     

     예쁘게 핀 꽃

     

    이렇게 장식해놔서 밤에 오면 또 이쁠듯

     

    이렇게 파스텔톤으로 마을이 장식되어 있어 이쁘다뿌잉3 

     

    여기는 주차장

    여기 주차장은 무료라는데 우리는 다른 주차장을 들어가서 주차비를 냈다.

    천원이었나? 이천원이었나?? 그랬음 ㅋ

     

    이쁘게 피어난 꽃 

     

     실내 샵에는 아기자기한 용품들을 팔고 있다.

    조화도 있고, 인테리어 소품도 있고^^

     

    또 이쁘게 피어 있는 꽃 ㅋ 

     

    특이하게 고무신에 심어놓은 꽃 ㅋㅋㅋ

    프로방스에 맛있는 빵집이 있는데 

    그 앞에 이렇게 고무신으로 되어 있었다!!

    교황도 먹었다는 그 마늘빵을 파는 곳!

    프로방스에 왔다면 하나씩은 먹고가는 그 곳 ㅋ

    어떤 날은 앞에서 시식행사도 한다^^

     

    요건 화장실 앞이다 ㅋㅋㅋ

     

    꽃을 바라보는 설정 샷 ㅋ

     

     

    오빠가 찍어준 인생샷들 ㅋㅋ

    공개할 수가 없어 안타깝다 ㅋ

    요즘 카메라를 새로 바꿔서 사진이 아~~~주 잘 나온다 ㅋ

    eosm reducer완전 짱이다 ㅋㅋ

     

     

    여기도 사진찍기 너무 이쁨^^

     

     마무리는 실내 샵에서 팔던 조화사진으로!!

     

    세상에 없는 푸른 장미~!

    이힛! 이쁘다^^

    사람은 좀 많았지만 날씨도 좋고 사진도 잘 나와서 행복했던 날~!

    어버이날 전이라 프로방스 실내 샵에서 꽃차 세트를 사서 부모님에게 드렸는데,

    두 분 다 너무 좋아하셨다^^

    장미랑 국화, 자스민차 맛있다~~

    HAAA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