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원당 맛집- 이경래 달빛 소나타 와 먹보 손칼국수
    일산댁 일상 2015. 6. 22. 23:27
    반응형

    어머님 가게가 원당이라 자주 가게된다.
    일산이 개발되기 전에는 원당이 완전 번화가였다고 하시는데
    지금은 상권이 많이 죽은 것 같다.
    그래도 소고기는 진리다 ㅋㅋ
    어디나 맛있지만
    여기가 맛집인 이유는 진짜 참나무 숯을 쓰는 집이라는 ㅋㅋ


    우리가 시킨 건 이동갈비!


    기본 상차림
    좀 더 자세히 보자면


    동치미와 개인에게 주는 양파무침??​


    김치와 양념게장, 채소무침??


    야채 샐러드!


    이동갈비 4인분
    밥 공기 시켜서 뚝딱 해치웠다!!
    나는 밥먹는 속도가 느려서
    오빠가 나보다 훨 많이 먹은 것 같지만
    그래도 배불리 먹었다.

    ========================2017년 2월 업데이트========================

    원당의 이경래의 달빛소나타는 폐점하고 그 자리에 맥도날드가 생겼습니다.

    혹시라도 제 블로그 보고 찾으시는 분 계실까봐 업데이트 합니다:)

    ==============================================================

    이번엔
    먹보 손 칼국수 집
    골목 사이에 있어서 찾기 힘들수도 있다 ㅋ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듯한 간판 ㅋㅋ
    실제로도 오래된 집이라고 한다.


    기본 반찬은 열무김치와 배추김치 ㅋ


    칼국수집인데 밥도 준다.
    게다가 보리밥 ㅋ
    참기름이랑 초장넣고 쓱쓱 비벼먹으면 훌륭한 에피타이저가 된다


    먼저 나온 바지락 칼국수!!


    내가 시킨건 닭칼국수!! 맛있다
    맛있당 맛있당 맛있당 ㅋㅋㅋ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