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일산 원마운트와 고양문화원
    일산댁 일상 2015. 6. 23. 22:19
    반응형

    지난 6월 17일
    오랫만에 오빠와 평일에 함께 쉬면서
    이쁜 사진 찍으러 가자고 했는데!!!
    비가 왔다 ㅠㅠ
    오랜 가뭄이 이어진터라 반가운 단비이지만
    폭우가 쏟아져서 멀리 갈 수가 없었다.

    집에서 어디갈지 고민하고 있는데
    엄마가 탕수육을 해놨다고 해서
    친정집으로 고고싱 ㅋㅋㅋ
    탕수육 실컷먹고
    우리집에선 볼 수 없는 케이블티비 프로 좀 보다가
    곱게 화장한게 아쉬워서 근처 노래하는 분수대 쪽으로 마실을 나갔다 ㅋ


    가는 길에 찍은 꽃
    비가와서 빗물이 이쁘게 방울방울 맺혀있다.

    비가 와서인지 평일이어선지 노래하는 분수대는 하지 않고 있고 있어 원마운트 쪽으로 갔다.
    가는 길에 있는 고양문화원


    여기도 문은 닫혀있는데 조명은 이쁘게 켜져있다.
    뭐하는덴진 잘 모르겠지만
    한옥으로 이쁘게 지어놨다.
    전에 한번은 토요일 낮이었나??
    이 마당에서 전통혼례를 치르고 있었다.
    신기해서 가까이 지나갔는데
    막걸리인지 동동주인지 술냄새가 진동을 했다.
    역시 우리나라 잔치에 술은 빠질수가 없음이야ㅋ
    한옥으로 분위기있게 전통혼례 올리는 것도 좋을 것 같다^^
    난 이미 결혼했지만 ㅋㅋ


    계속해서 고양문화원
    뒤쪽으로 원마운트가 보인다!


    이쁘게 닫혀 있는 대문


    조그만 담장


    여기는 고양시 관광안내소라고 되어있었다 ㅋ


    옆에는 한화 아쿠아 플라넷도 보인다 ㅋ

    조금 더 걸어서 원마운트로 가면
    완전 귀요미 토끼들이 있다.


    요 귀여운 것들이 나에게 엉덩이를 내밀고 있다!!
    아잉 귀여워!!!


    엉덩이만 클로즈업해서 찍고 싶었음 ㅋㅋㅋ
    앙 깨물어주고 싶다!!!

    요기가 원마운트 입구


    저 기둥 뒤 쪽으로 들어가면 꽤 넓은 광장같은게 있다.
    거기서 공연도 하고 그런다.


    입구쪽에 있는 작은 동물원
    여기도 동물을 풀어놓고 있다.
    오늘은 토끼만 몇마리 있는데
    예전에 왔을 때는 돼지도 있었다!
    지금은 모형으로 대체한 듯??ㅋ


    걷다보니 깜깜해짐 ㅠㅠ
    돌아가는 길에 다시 찍은 고양문화원

    이제는 우리가 헤어져야 할시간
    bye bye~~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