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직구계의 떠오르는 샛별 알리 익스프레스 체험기 - Aliexpress review
    일산댁 일상 2015. 8. 5. 00:27
    반응형

    들어는봤나
    중국의 구글
    알리바바
    알리바바가 야심차게 내놓은 알리익스프레스
    어떻게되는지는 모르겠지만
    알리익스프레스는 저렴한 가격과 말도 안되는 무료 배송이 합쳐져 너무 매력적인 직구계의 핫스팟으로 떠오르고 있다.
    적어도 나에게는 ㅋㅋ
    이런저런 부품을 많이 사는 오빠가 나에게 소개시켜준 알리 ㅋㅋ
    아직은 실패하는 경우도 많지만 ㅠㅠ
    그래도 저렴한 가격으로 나를 유혹한다 ㅋ

    이번엔 여름휴가를 계획하며
    오프숄더 원피스에 꽂혀서
    인터넷쇼핑몰을 찾아보다가
    마땅한게 안 보여서 알리로 찾다가 발견함
    가격은 너무나도 저렴하게 12불? 13불? 정도밖에 안되었다.
    그럼 내가 주문한 아이템과 실물 사진 그리고 배송기간 비교 들어갑니다 ㅋ


    먼저 첫번째 아이템은
    레이디스 섹시 플로랄 프린티드 드레스 오프숄더 빈티지 러플 슬리브 드레스다
    이름이 너무 김 ㅋ
    한글로 하면 야시시한 꽃무늬 드레스, 어깨없는 옛것의 주름모양 팔 드레스


    대략 이런 핏을 기대하고


    상품평이 몇 개 없긴 하지만 모두 만족하는것 같으므로 과감히 결재!
    ​​


    내 기억에 7월 19일 일요일 밤에 결재했는데
    이녀석들은 23일 발송함 ㅠㅠ
    그래도 이사람은 빨리 보내준 듯
    보통 일주일이 지나야 트래킹이 된다.
    일단 트래킹 정보를 주면 언젠가는 한국에 오니 안심이 된다 ㅋ
    23일 출발해서 8/3일 받았으니 11일 정도 걸린듯?
    배송기간이 심히 길지만 무료배송이니 참아준다 ㅋㅋㅋ
    그리고 집에 와서 포장을 뜯고 보니 나온 결과물
    짜자잔!!


    뭐 알리에서 봤던거와 딱히 다르지 않다.
    그러나 입어본 결과는 약간 실망 ㅠㅠ
    허리라인이 너무 높게 있어 좀 임부복같기도 하고;;
    내가 살이 쪄서 그른가 배가 나와 보이는 것 같기도 하고 ㅠㅠ
    담에 놀러갈 때 함 도전해보고
    일단은 옷장 속에 넣어놓는걸로
    이 상품평을 쓴 사람들이 빼빼마른 러시안들이라는 걸 간과했나 ㅠㅠ
    냐하하하하하

    그리고 같은 날 구매한 또 다른 드레스!


    이것은 2015 썸머 스타일 큐트 루즈 솔리드 슬리브리스 오프 더 숄더 오 넥 미니 코튼 린넨 레이스 크로쉐 러플스 우먼 섹시 드레스
    하....... 뭔 이름을 이렇게 길게 만드는지.
    대충 한글로 바꾸면
    여름 양식 귀여운 헐렁한 일정한 팔이 없는 어깨도 없는 동그란 무늬 목에 작은 면과 마 자수 와 코바늘 장식, 주름진 여자 야시시 치마
    켁 무슨말인지 ㅋ


    오랫동안 기다린 두 번째 아이템!
    같은 날 주문했고 아 상품도 23일부터 배송조회가 시작되었다 두둥
    그렇지만 어찌된영문인지 배송이 하루 더 걸림
    8월 4일 도착함 ㅋ


    이렇게 택배받는 것 같은 봉투에 똑같이 온다.
    송장도 비슷하고 ㅋ


    포장을 뜯으면 플라스틱백에 한 번 더 포장되어 있음


    이것도 광고되어 있는거와 크게 다르지 않다.
    이번엔 둘 다 제대로 시킨 듯 ㅋ
    하지만 얘도 왜케 하이웨스트인지
    날씬해보이는 스타일은 아니다 ㅠㅠ
    내가 살이 찐거겠지......ㅠㅠ
    담에 결혼기념일즘에 리마인드 웨딩촬영할 때 입을만할 것 같다 ㅋ
    얘도 당분간은 장롱행............
    하아.
    알리에서 옷을 사는 것은 아직 무리인건가.

    이번엔 알리에서 구매한 잇 아이템


    프리시핑 키친웨어 토마토 스탁스 프룻 스트로베리 나이프 스템 리무버 스트로베리 슬라이서 스트로베리 훌러
    하. 굳이 번역을 하자면
    무료배송 주방용품 토마토 줄기 과일 딸기 칼 줄기 없애기 딸기 자르기 딸기 벗기기

    사진 보면 알겠지만 딸기나 토마토의 가운데 심 부분, 초록잎부분을 따주는 기구(?)다 ㅋ
    지금 당장 방울 토마토가 있어서 시범 중 ㅋ


    내가 손이 작아서 그런가 약간 커보이는 것 같은데 매우 작다 ㅋ
    1000원 수수료까지 1500원 정도 주고 무료배송으로 샀는데 나름 쓸만했다.
    배송은 잘 기억나진 않지만 주문하고 한달 내에는 왔다 ㅋㅋㅋㅋ
    알리로 처음 주문한거였는데 미리 오빠가 오래 걸린다고 한달 생각해야된다고 얘기해줌 ㅋ

    그리고 재미들려 또 구매한 미니 프라이팬


    이건 배송비는 있지만
    너무 귀여워서 구매함 ㅋ
    배송비가 있어서 두 개 구매함 ㅋ
    후라이팬 하나에 약 4000원??
    배송비랑 카드 수수료랑 해서 만원정도 청구되었던 것 같다.


    우리집에 도착해서 찍은 실사진
    생각보다 크기가 너무 작았다 ㅠㅠ
    약 신용카드 두 개 정도 크기ㅠㅠ
    힝 너무해
    그래도 신나서 열심히 계란후라이를 해보았는데
    망했다.
    일단 너무 작아서 우리집 렌지 크기에 잘 맞지도 않고
    (잘 맞추면 올려놓을 수 있긴 하다;;)
    계란 한개가 쏙 들어가는 사이즈인데
    나중에 뒤집을 수가 없다 >_<
    뒤짚개로 열심히 뒤짚으면 모양이 안나온다 ㅠㅠ
    이런 된장같으니 ㅠㅠ

    이렇게 실망하는 경우가 많긴 하지만;;
    뭔가 한국에서 좀 비싸게 팔지만
    왠지 중국에서 만들어질 것 같은 제품들은
    아니면 각종 아이디어 상품들
    인테리어 소품들
    이런 종류는 살만한 것 같다 ㅋ
    알리 들어가보면 굉장히 많다ㅋㅋㅋ
    신기한거 많아서 재밌다 ㅋㅋㅋ
    그래서 내가 실패하면서도 계속 알리에 들어가보게 된다는 ㅋㅋㅋ
    그럼 알리 익스프레스도 리뷰 끝 ㅋ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