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유럽여행 중 뒤죽박죽 호텔 리뷰-Naples, Napoli Hotel San Pietro 나폴리 호텔 산피에트로
    해외 호텔리뷰 2015. 6. 4. 21:13
    반응형
    프랑스 니스에서 저가항공인 이지젯을 타고 나폴리로 숑숑 이동 ㅋ
    비행기로 약 1시간 20분 이면 니스에서 나폴리로이동이 가능하다:)
    나폴리는 호텔 가격이 저렴한 편이어서 부킹닷컴에서 바로 예약~!
    나폴리는 검색해보면 3대 미항의 타이틀보단 위험한 우범지역이라는 경고글이 더 많다ㅜㅜ
    그래서 엄청 겁먹고 이동을 줄이기 위해 공항 접근성, 역 접근성, 항구 접근성을 다 고려함ㅋ
    도시 자체 구경보다 주변 도시(카프리, 폼페이, 쏘렌토, 아말피, 포지타노 등) 구경할 요령으로 교통이 편리한 것과 깨끗한 것을 위주로 골랐는데 결론은 성공적이었다.
    근처에 엄청 맛있는 피자집 다미첼레가 있을 줄이야 ㅋㅋ
    피자집은 검색해보면 나올겁니다ㅎㅎㅎ

    나폴리 피자 맛집 = Da Michele

    나폴리공항에서 공항버스를 타고 나폴리 중앙 역에 도착
    중앙역까지 공항버스도 완전 싸고 (4유로였나??)
    거리도 가까웠다^^
    중앙역에서 어디로 가야하는 것인가 좀 어리버리 했지만....
    역 앞에 꽤 넓은 도로가 있는데 횡단보도가 안보여............ㅠㅠ
    우리 호텔은 구글 맵으로 보면 분명 역 근처인디....
    골목을 하나 들어가야 나와서 처음에 조금 헤맸다;;
    아래 지도 참고하세요~~

     

    여기는 새호텔이어서 깨끗하고
    (나폴리 도시는 좀 지저분한 분위기)
    다른 호텔보다 넓고 발코니도 있어서 좋았다:)
    역시 새거여서 그런가 외관도 맘에 들었다.
    인증샷 한장 투척 ㅋ

     

     

     그리고 이건 호텔 내부 사진들

    개인 소장용으로 찍은거라 또 지저분함 주의 ㅠㅠㅠㅠㅠㅠㅠ

     

    예약할 때 더블베드 또는 싱글베드 두 개라고 하긴 했는데
    결론은 싱글베드가 이렇게 이어져서 두 개였다;;;;;
    그래도 잘 잤으니 뭐.. 불평하진 않겠음 ㅋ
    보이는 것처럼 방이 좀 여유롭다 ㅋ

     

     

    창문은 열고 나가면 외관에서 보이는 것처럼 발코니가 있다 ㅋ

     

     

    이탈리아에선 유심을 사서 핫스팟으로 같이 쓰고 다녔기에 저렴하면서도 편하게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었다:)

    한 달간 이용하는 심카드를 구입해서 썼는데 데이터 빠방하게 넣고 30유로 정도 든 것 같음^^ 

    아마도 이때 내일 일정을 위해 열심히 검색하고 있었겠지 ㅎㅎ

    그리고 넓고 깨끗한 화장실 ㅋ
    변기 옆에 있는건 발 닦는게 아니고 이탈리아식 비데(bidet)ㅡㅡ
    웬지 고대로마시대부터 있었을 것 같은.........ㅋ
    로마인들의 지혜인가 ㅋㅋㅋㅋㅋ
    싱기방기함 ㅋㅋㅋㅋ

     

    너무 맛있었던 조식
    이탈리아는 무조건 조식 포함이다.
    프라이스라인이든, 일반 호텔웹 사이트에서 예약하든 상관없음 ㅋ
    프라이스라인으로 비딩하면 원칙적으로는 조식 불포함이기 때문에 프랑스에서 배고픈데 아침 먹을데 찾느라 조금 고생한 기억이...ㅠㅠ
    여기는 조식식당이 옥상에 있어서 따사로운 햇살을 받으며 식사할 수 있었다^^
    물론 실내도 있음 ㅋ

     

    근데 사진이 먹다가 찍어서;;;
    지저분한 접시 및 식기류 주의하세요^^;;;;;;

     

     

     

     

     

     

     

     

     


    조식먹으면서 너무 맛있다 이러면서 계속 사진 찍음 ㅋ
    잼이 너무 귀여운 병에 들어가 있음 ㅋㅋㅋ 
    싱싱한 과일도 많고
    메뉴도 가볍게 먹기 좋음^^
    단점이 있다면 빵과 파이, 케익이 대부분이기 때문에 심각하게 달달함 ㅋ
    여긴 특이하게 호두도 있음 ㅋㅋ
    마지막 사진 속 저 거대한 열쇠가 룸키(room key)였음 ㅋ
    절대 잃어버리지 않게 생긴...ㅋ
    우린 너무 무거워서 프론트에 맡기고 다녔다^^;
     

     

    여기가 옥상에 있는 야외테라스~!

    저렴한 가격에 조식도 훌륭한 나폴리 호텔, 산피에트로!
    나폴리에 대한 안좋은 소문때문에 걱정 많이 했지만, 우리가 머무는 3일 동안 아무일 없이 지냈고,
    여행객들은 밤 늦게 안 돌아다니고 외진곳으로 안 다니면 나폴리도 머무르기 괜찮은 것 같다!!^^
    내가 예약할 때는 3성급이였는데 우리가 묵을 때는 4성으로 변해 있었다.
    호텔 예약할 때 3성급이어도 후기가 좋고 새호텔이고 위치도 좋아서 결정했는데
    난 역시 선구안이 있는거였음ㅋㅋㅋㅋㅋ
    냐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나폴리에서 구경한 카프리, 폼페이도 너무 좋았고
    (소렌토랑 아말피는 시간이 없어서 못 감)

    카프리와 나폴리 도시, 폼페이 관광한건 나중에 다시 업뎃해야징 ㅋ

    나폴리 호텔 san pietro 는 완전 만족만족 대만족!!

    숙박기간: 2014년 9월 27일 부터 30일까지

     

    아쉬우니까 나폴리 항구(?) 방파제에서 찍은 사진도 한장 투척합니다:)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