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1박2일 부산여행 그 마지막-보수동 책방골목 리뷰
    여행기 2015. 7. 12. 18:28
    반응형

    오늘은 태풍이 온다는 소식에 집에서 방콕하고 있는 샤로떼입니다^^

    지난번 여행 후기를 아직 다 못 올려서 마무리를 하기 위해 글을 쓰는 중입니다^^;

    너무 아쉬운 1박 2일 여행이었지만

    1박 하는 동안은 계속 호텔만 이용하고ㅋ

    체크아웃 후에는 같이 간 친구와 헤어져서 혼자서 부산 구경엘 나섰습니다.

    먼저 보수동 책방 골목을 가기 위해

    해운대역에서 지하철을 타고 지게골 역에 하차

     

     

     

    2번출구로 나온 후,

    보수동 책방골목에 가는 40번 버스를 탔습니다.

    버스가 한동안 안와서 걱정했는데 역시나 만원버스라........

    좌절 ㅠㅠ

    덕분에 맨앞에 기사님이랑 같이 부산시내를 구경할 수 있었습니다:)

     

     

     버스에서 보이던 부산 감천 문화마을

    지난번에 오빠와 같이 왔을 때 이미 여행 했기 때문에 이번엔 패스하기로 했다^^

     

     태극기도 한 번 찍고 ㅋ

     

    버스 맨 앞에서 보이는 뷰 ㅋㅋ

     

    국제시장 다음 역이 책방골목 역이었다 ㅋ

     

    내리니 바로 보이는 책방 골목 ㅋ 

     

     

    신림동 고시촌에서 본 헌책방과는 또다른 분위기다 ㅋ

    우리 동네에는 알라딘이라는 대형 중고 서점이 있어서 가끔 이용하는데,

    여기에도 만화책부터 전문 서적까지 없는 책이 없는 것 같았다.

     

     

     

    좋은 카메라로 인증샷도 하나 ㅋㅋ

     

     

     분위기 있는 계단

    여기 위에 올라가서 보니 깡통시장이 바로 맞은 편에 있더라구요~!

    그래서 책방골목 구경 후 깡통시장으로 고고싱 ㅋ

     

    전문 서적을 시리지별로 묶어 놓은 듯?

    역사학?? 

     

     정말 옛날 책인게.......느껴짐 ㅋ

     

     중간엔 보수동 책방골목 지도도 있엇음^^

     

     대망 예전에 재밌게 봤는데.

    드라마로 ㅋㅋ

     

     

    중학교때 정말 재밌게 봤던 꽃보다 남자 ㅋ

     

    책방 골목 사이 골목

    그냥 이뻐서 찍어봄 ㅋ

     

     귀여운 의자

     

     귀여운 동물 의자가 또 있었다 ㅋㅋ

     

     책방 골목 사이에 인테리어 소품 가게도 있었다 ㅋ

     

    이쁜 빨간 우체통  ㅋ

    책방 골목 끝에 있던 화장실;;;

    냄새가 많이 났다;;;;;;;;;;;;;;;

     

     아까 보이던 높은 계단 위로 올라가니 저렇게 깡통 시장이 보임^^

     

     언덕이라 전깃줄이 매우 가깝게 있었다^^

     

     앉아 계시던 할머니

    저 사진 한장만 찍어주시면 안되요? 하고 물어봤는데 거절하셨다 ㅠㅠ

    용기내서 물어본거였는데 ㅠㅠ

     

     

    이쁘게 자란 나무 덩굴

     

     이 계단 양 옆으로는 어린왕자의 삽화와 글이 그려져 있다^^

     

     안녕 어린왕자^^

     

     

     

     유혹하는 뱀 ㅋ

     

     다시 내려온 책방 골목 ㅋ

     

     분위기 있는 사진들 많이 찍었다 ㅋ

     

    요즘 인테리어에 관심이 ㅎㅎ

     

    나는 구경하러 간거지만 책을 사러 오는 사람들이 진짜 있더라

    이거이거 있냐고 물어보니 책방 주인 아줌마, 아저씨들이 바로 찾아주더라는;;

    이 많은 책 속에서 찾기 힘들듯한데 말이지...

     

    너무 사진을 많이 찍어서 깡통시장과 국제시장은 다음 포스트로.....;;

    그럼 오늘 포스트는 끝^^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