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1박2일 부산여행 진짜 마지막-깡통 야시장과 국제시장
    여행기 2015. 7. 12. 21:38
    반응형

    보수동 책방 골목에서 발견한 깡통 야시장

    왜 깡통 야시장이지?

    깡통이나 양철통 이런거 파는덴가 잠시 생각했다 ㅋ

    가보니 그냥 이름이 깡통 야시장인듯,

    부산의 큰 시장이었다.

    아마 깡통처럼 싸다는 뜻 아닐까 생각해본다 ㅋ

     

     

    여기는 전깃줄이 정말 많다;;;;

     

     

    진짜 시장 풍경ㅋ

    야시장이라 밤에 오면 이쁠듯한 장식이 있다^^

    내가 간 시간은 오후 5~6시 쯤이었는데 문은 다 열려 있었다.

     

    야시장이다 보니 여기저기 먹거리가 휘황찬란하게....

    눈이 아주 즐거웠다 ㅋ

    밥을 먹고 온 지가 얼마 안되어 나는 간단하게 간식만 사먹었다 ㅋ

     

    간단하게 김밥(?) 이 아니고 ㅋㅋ

     

    호박식혜를 사먹었다ㅋ

    예전에 울릉도에 놀러갔을 때 너무 맛있게 먹었던 호박식혜!!!!

    부산에서도 팔다니 반가웠다^^

     

    그리고 아니 이것은 바로 내가 사랑하는 유부주머니!!!!!!

    9개에 오천원

    20개에 만원에 팔고 있었다!!!!!!

    하지만 검증이 안 된 유부주머니이기 때문에 오천원어치만 구입했다.

    서울까지 간다니까 보냉팩이랑 명함도 같이 넣어 주셨다^^

     

    기다리면서 까먹지 않기 위해 사진도 찰칵 ㅋ

    부산대원어묵

    집에 가서 맛있으면 주문해서 먹어야징 ㅋㅋ

     

    기다리는 동안 진열된 각종 어묵들도 찍었다.

    먹음직스러워 보여서 사고 싶었지만...

    나 혼자 들고 가야 하므로.......

    가장 좋아하는 유부주머니만 사고 나머지는 포기 ㅋ

     

    아쉬운 마음에 사진만 찍어줌ㅋ

     

    그렇게 구경하다가 나오니 국제시장이 보였다!!

    이게 웬일??ㅋㅋ

    의도한건 아니지만 내친김에 국제시장도 구경하기로 ㅋ

     

     근데 또 입구 들어가자마자 꽃분이네가 있었다.

    하지만 진짜 꽃분이네는 이미 사장이 바뀌고 악세사리 가게로 변해 있었다!

    간판만 인증샷으로 찍어옴 ㅋ

     

     

    그리고 좀 더 걷다보니 오달수네 가게도 나왔다.

    의도한 건 아니지만 1박 2일인데도 부산의 핫한 관광지를 다 보고 가는구나 ㅋㅋ

     

     

    부산 국제시장은 주로 옷, 이불, 이런 천 종류를 많이 파는 것 같았다.

     

     음식을 머리에 이고 가는 아주머니

    싱기방기

     

     이렇게 보수동 책방골목과 깡통시장, 국제시장은 다 도로를 인접하고 있었다.

    계속 걷다보니 구제 시장도 나왔다.

    바닥에 옷을 늘어놓고 1000원씩 파는 것도 있었다!!!

     

    그리고 친구랑 부산역에서 만나기로 한 시간이 아직도 많이 남아서,

    부산역까지 천천히 걸어가기로 했다.

    다음지도로 부산역까지의 최단거리로 가는데,

    신기하게 또 무슨 문화거리를 만났다 ㅋ

    예술가들이 벽화를 만들어 놓은 것 같았다.

     꽃으로 만든 해

     

     꽃으로 만든 달

     

    입체적인 벽화는 처음인데,

    아주 이뻤다^^

     

     은하수를 내뿜는 소녀(?)ㅋㅋ

     

     

     이쁜 나무 덩굴과 파랑새

     

    나무 덩굴과 하늘색 벽

    이쁘다^^ 

     특이하게 동네를 아예 벽화로 요약해서 그려놈

     

    여기도 전깃줄 투성이;;;

    날이 점점 어둑어둑 해지고 있었다 ㅋ

     

     

     전화기 없는 전화박스 ㅋ

     

     종이컵 전화기가 생각나는 ㅋ

     

     이러고 보니 나무 덩쿨 사진이 많네;;

    요즘 아파트에선 이런걸 볼 수 없으니;;;

    눈에 더 들어온 것 같다^^;

     

    계단앞에 있던 예쁜 조형물

    오빠랑 같이 왔으면 우리도 여기서 뽀뽀샷 찍는건데!!!!

    아쉬웠다 ㅋㅋㅋ

     

    이러고 가다보니 벌써 부산역 ㅋ

     

     

    다행히 친구도 금방 도착했다^^

     

    부산을 너무 빨빨거리며 돌아다녔더니 집에오는 KTX에서는 완전 꿀잠 ㅋ

    그래도 도시락은 잘 까먹었다 ㅋ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