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제주도 호텔 리뷰 -코업시티호텔 제주 비치 함덕
    국내 호텔리뷰 2016. 1. 3. 23:24
    반응형

    함덕 서우봉 해변에 위치한

    코업시티호텔 제주비치- co'op city hotel jeju beach

    3일은 서귀포 중심지에서 숙박하고

    이틀은 바닷가 근처에서 지내고 싶어서 고르고 고른 호텔이다.

    2015년 10월에 갓 오픈한 따끈따끈한 호텔

     

    네비에 찍히지도 않아서 길을 약간 헤메었지만,

    근처에 큰 건물들이 많지가 않아서 금방 찾을 수 있었다^^

     

    그럼 이제 리뷰 시작!

     

     

    코업시티 외관부터

    외관이 조금 독특함^^

     

     

    호텔이 오픈한지 얼마 안된 상태여서

    체크인하는데 시간이 좀 오래 걸렸다.

    미리 방을 체크해야 한다구 해서 로비에서 기다리라고 했다.

    로비도 아기자기 이쁘게 꾸며놨음

     

     

    꽤 넓다.

     

     

    객실은 많은데 엘리베이터는 두 개뿐이라는 점이 좀 아쉬움

     

     

    밖에 나가면 바로 바다다^^

    함덕해수욕장~!

     

     

    저 안 쪽은 조식먹는 곳인 것 같았다.

    저녁때에도 음식을 차리는 듯해 보였음

     

     

    덕분에 로비 구경은 충분히 했다.

     

    이렇게 바다를 바라보고 앉을 수도 있다.

    바로 앞이 주차장이라 아쉽지만!

     

    그리고 이제 배정받은 방으로 고고싱 ㅋ

    우리가 예약한 방은 패밀리 트윈, 더블 + 싱글 베드로 이루어진 방이었다.

    안타깝지만 우리가 묶을 수 있는 곳은 산전망이었는데,

    저 멀리 보이는 한라산 뷰가 나쁘지는 않았다^^

     

     

    첨에 방에 들어갈 때 모습

    방은 파인힐 호텔보다는 작았다.

    특히 입구가 매우 비좁음 ㅠㅠ

     

     

    방 반대편에서 보는 모습

    화장대가 있음

    이 방은 컨셉이 빨강인 듯 ㅋ

     

     

    화장대 바로 앞에서 찍음

     

     

    작지만 더블과 싱글침대가 나란히 있음

     

     

    저기 짐가방 놓인 곳이 입구임

    사진으로만 봐도 매우 비좁아 보임ㅋ

     

     

    그 좁은 복도에는 이렇게 미니세면대와 전기포트가 숨어있었다.

     

     

    또 냉장고도

    안에는 웰컴 생수 두 병이 있음

     

     

    여기는 화장실

    화장실은 꽤 넓었다.

     

     

    샤워기 바로 아래 놓인 욕조

    욕조가 꽤 높은데 샤워하는 중에 걸터 앉았다가 움직여서 깜짝놀랬다.

    고정되어 있지가 않은 욕조였음;;;

     

     

    변기와 세면대

    여기는 비데는 설치되어 있지 않았음.

    근데 치약칫솔은 구비되어 있었다.

    우린 필요없었지만^^

     

     

    기본 제공되는 어메니티는 로션, 샴푸, 바디샴푸

    병이 귀여움

     

     

    수건은 사이좋게 걸려있음^^

     

     

    여기는 비좁은 복도에 있던 옷장 

     

    옷장 아래는 서랍도 있음 ㅋ

     

    그리고 아담한 테이블과 쇼파

    3인용 방이지만 쇼파는 하나다 ㅠㅠ

     

     

    근처에 높은 건물이 별로 없어서 우리 방에서 보는 뷰는 매우 좋았다.

    참고로 우리 방은 꼭대기 층이었다.

    몇 층이었는지는 정확히 기억나지가 않네 ㅠㅠ

    기억력이 점점 감퇴한다 ㅠㅠ

     

     

    이건 다음 날 날씨가 조금 더 맑아서 다시 찍음

    저거...한라산 맞겠지...?ㅋ

     

     

    이건 밤에 자다 말고 일어나서 찍음

    야경도 꽤 이쁘다 ㅋ

    함덕리는 작은 마을 인 듯

     

     

    저기 환하게 보이는 것도 호텔임

    라마다였던 것 같다.

    함덕해수욕장이 너무 이뻐서 호텔들이 우후죽순 생겨나는 듯

     

     

    내가 묶었던 층에는 엘레베이터 옆에 바로 옥상 테라스가 연결되어 있었다.

    이렇게 벤치에 앉아서 바다를 구경하는 것도 좋을 듯^^

     

     

    테라스에서 내려다본 함덕해수욕장 모습

    지금은 밀물때라 물이 다 들어온 모습이다.

     

     

    좀 더 아래 쪽으로 찍음 ㅋ

    저렇게 동그랗게 막아논 장소는 예전에 해녀들이 바닷바람을 피해

    휴식하는 공간이었다고 한다.

    옷도 갈아입고 그랬다고.

    해녀전시회(?)같은데서 봤다^^

     

     

    이번엔 바닷가로 나와서 찍음^^

    물이 빠지면 백사장이 나타나서 내려가 볼 텐데 아쉬웠다.

     

     

    위에서 내려다 보던 해녀들 쉼터(?)까지 내려옴 ㅋ

    아쉬운 마음에 돌 위를 살작 거닐었는데,

    돌멩이마다 보말인지, 게인지, 소라인지, 껍데기가 엄청 많이 붙어 있었다 ㅋ

     

    만일 여름에 또다시 놀러온다면 여기 다시 오면 좋겠다고 생각했다.

    바다 바로 앞에 붙어 있어서 물놀이하기 좋을 듯^^

    공항에서도 30분정도로 거리가 매우 가까운 편이다!

    한가지 아쉬운 점은 객실이 비좁고,

    난방이 바닥 난방이 아니고 에어컨으로 난방을 하는 거라

    침대에 누우면 뜨거운 건조한 바람이 바로 나와서 좀 답답한 기분이 들었다.

    여름엔 시원하겠지만!

     

    총평은 가격대비 만족스러움

    셋이서 1박에 6만오천원정도 되었었음

    잘 기억은 안나지만 ㅋ

    또 기억력이.....ㅠㅠ

     

    참고로 조식도 괜찮으면 한 번 먹어보려고 했는데 12000원이라고 해서 안먹었다 ㅋ

     

    그럼 제주도 호텔 리뷰 끝! ㅋ

     

    이 날의 사진은 모두 캐논 이오에스엠3와 캐논 50mm렌즈를

    자체 제작한 스피드부스터로 조합하여 찍음^^

    all pictures were taken by canon eosm3, 50mm lens with off brand speed booster, focal reducer,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