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뒤늦은 호텔 후기 - 웨스틴 조선 서울 호텔 Westin Chosun Seoul reivew
    국내 호텔리뷰 2016. 6. 19. 22:56
    반응형

    너무나 뒷북인 후기 ㅋ

    지난 1월 친구랑 일본으로 여행가자고 3일이나 휴가를 내놓았는데!

    개인적인 사정으로 가질 못하게 되었다 ㅠㅠ

    안타까운 마음에 국내로라도 여행 기분을 내자며 선택한 곳이

    서울 한복판의 웨스틴조선호텔이다 ㅋ

    시내면세점에서 미리 구매한 화장품도 환불할겸

    아직 크리스마스 장식해놨을 명동거리 구경도 할겸

     

    호텔 예약은 현대카드를 통해서

    멜팅하트 패키지로 굉장히 저렴하게 이그제큐티브 룸을 예약할 수 있었다^^

     

    내가 선택한 멜팅하트 패키지는 디럭스 룸 1박에 라운지 이용, 수영장, 사우나 포함에

    선물로 스탠리큐브릭전 초대장 2매와 달팡 수분오일, 레스토랑 이용권 5만원까지 포함되어 있었다!!

    완전 좋음 ㅋㅋㅋ

    대신 spg 회원 1박 인정은 받지 못했다 ㅠ

     

    근데 우리가 선택한 날은 날씨가 너무 추웠다 ㅠ

    주차 먼저 하고 옆에 백화점 갔다가 너무 추워서 되돌아옴 ㅋㅋㅋ

     

    그냥 호텔에서 쉬자며 ㅋㅋㅋ

    그럼  리뷰 사진 투척!

     

     

    먼저 웨스틴조선 외관부터

    오래되고 건물들 사이에 있어서 눈에 잘 띄진 않지만

    특이하게 건물이 일자형도 아니고 세방향으로 뻗어나가는 건물형태이다.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옷장에 숨어있는 일회용신발과 우산, 목욕 가운, 다리미 등등

     

     

    우리가 선택한 방은 킹 사이즈 배드 타입

    이 날 날씨가 너무 추워서 걱정했는데

    방도 매우 훈훈하고 이불이 너무 따듯해서 잘 때 더웠다 ㅋ

    호텔 이불은 정말 좋구나 ㅋㅋㅋ

     

     

    편하게 쉬라고 쇼파와 테이블도 있다^^

     

     

    반대편에서 보이는 뷰

     

     

    입구에 있었던 옷 장

    1박이라 걸어놓을 옷이 없다 ㅋㅋ

     

     

    화장실

     

     

    욕조에 샤워커튼 대신 이렇게 유리로 되어 있으니 훨씬 깔끔하고 편했다^^

     

     

    기본 제공되는 어매니티

    어매니티도 매우 예쁘게 포장되어 있다 ㅋ

     

     

    샤워가운 하나는 요기 숨어 있었구만 ㅋㅋㅋ

     

     

    웨스틴조선 부산에서는 들어가면 환영 메세지가 나왔는데 여긴 안나오넹

    약간 실망 ㅋ

     

     

    티비장에 숨어있는 비싼 술과 음료수들

     

     

    근접 샷 ㅋ

     

     

    웰컴 생수는 커피머신 옆에 있다.

    네스프레스 캡슐도 두 개는 무료다^^

     

     

    마지막으로 체크인 하면서 받은거^^

    마침 1월이라 그런가 달력까지 줬다~

    근데 이 달력 어디있징??;;

     

    웨스틴조선 호텔 라운지는 다음 포스팅으로~~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