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The Westin Chosun Busan Hotel Review 웨스틴조선 부산 호텔 리뷰
    국내 호텔리뷰 2015. 7. 5. 18:33
    반응형

    지난 6월 28일 부산으로 친구와 짧게 휴가를 다녀왔다.
    spg 골드회원이 되기 위해 선택한 첫번째 호텔!!
    부산웨스틴 조선호텔!
    현재 월드마스타카드에서 진행하는 프로모션으로 월드마스타카드 번호로 spg starwood hotel group에 가입한 후 7월 13일까지 1박하면 바로 골드 회원으로 승급해주고 있다!!:)
    월드마스타카드의 한 종류인 현대 레드카드를 이용하여 프로모션 가입 완료!!
    어디갈까 고민했는데
    임신한 친구와 먼 곳은 가기 힘들어 선택하게 된 부산!
    근데 국내에 메르스가 퍼져서
    그냥 차라리 가까운 해외에 갈 걸 하는 후회가 밀려들었다 ㅠㅠ
    하지만 우리의 선택은 부산이었으니 겸허한 마음으로 마스크로 무장을 하고 ktx에 몸을 싣고 출발했다!!

    부산에 도착해서 한시간 정도 버스를 타고 도착한 동백섬!
    그리고 해운대!!
    사이에 조선웨스틴호텔이 딱!!!
    신났다 ㅋㅋ


    우리가 예약함 방은
    퀸 + 싱글침대가 있는 executive room with park view!

    executive room은 라운지에서 무료 조식과 에프터눈 티 간식타임, 저녁 다과 타임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경험해보니 조식이 가장 풍부하다.
    라운지 리뷰는 다음에 올리고 오늘은 룸만 리뷰 들어갑니당~!!
    카드키를 대고 문이 열리면 오른쪽엔 화장실, 왼쪽엔 옷장이 있고 침대 두 개가 있는 작은 방이 나온다!


    짠! 요렇게 되어 있음!


    입구 왼쪽에 있던 옷장
    배스로브 한 개는 화장실에 걸려 있었다!
    이용하기 편할듯
    하지만 우리는 이틀 연속 사우나를 이용해서 우리 화장실에서 씻을 일이 없었음 ㅋ
    1회용 슬리퍼도 있다!


    신발 신겨주는 도구(?) 이름을 모르겠다;;



    퀸 침대와 싱글침대 나란히 놓여있음
    정돈되어 있는 방이 참 보기 좋다 ㅋㅋㅋ


    방에서 보이는 뷰
    동백섬과 멀리 해운대 센텀시티?? 마천루가 보인다.
    금빛나는 빌딩도 있다 ㅋㅋ


    우리가 열심히 화장할 수 있게 해준 책상 ㅋ


    한밤 중에 간식 먹기 편했던 소파와 테이블


    웨스틴 조선호텔은 체크인을 하니까 이렇게 모니터에 웰컴 메세지를 띄워준다.
    사소하지만 기분 좋게 만들어주는 서비스^^*


    입구 오른쪽에 있는 화장실!
    같이 간 친구가 들어가자마자 화장실을 써서 화장지가 저모양이다 ㅋ
    오래됐지만 한번 리모델을 한건지(?) 깔끔하다.


    화장실에 그림도 있고 ㅋ


    여유분의 화장지와 드라이기가 보인다.


    빗과 비누, 면봉과 화장솜이 들어있다.


    욕조도 깔끔하게!


    웨스틴 조선의 메리트 네스프레소 머신이 있다.
    1박에 캡슐 두개까지는 무료로 마실 수 있다.
    그리고 웰컴 드링크 두 병 ㅋ


    그 아래있는 장에는 커피포트와 각종 잔들이 숨겨져 있었다 ㅋ


    그 아래에는 미니 술과 간식거리가 잔뜩 ㅋ


    하지만 가격이 어마어마 하다 ㅋ


    미니바에도 음료와 술이 가득 차 있다 ㅋ
    라운지에서는 무료로 마실 수 있으므로 미니바는 필요없었다 ㅋ

    마무리는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으로


    나는 커피는 즐기지 않지만
    캡슐 커피는 처음봐서 신기해서 먹어봤다.
    인터넷에 찾아보니 먼저 맹물로 3번정도 내려서 깨끗하게 한 담에 먹으래서 글케 했다 ㅋ
    신기방기한 커피머신
    근데 커피맛는 다 비슷한 것 같다.
    내겐 오직 쓴 물일 뿐 ㅋㅋ

    부산에 1박 2일이라 너무 아쉬웠지만
    역시 좋은 호텔이라 수영장, 사우나, 라운지 온갖 혜택을 다 누려서 뿌듯했던 숙박이었다!!^^
    수영장과 라운지 리뷰는 다음기회에 ㅋㅋㅋ
    그럼 끝!!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