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5 8월 푸켓여행 프롤로그 - 우리가 푸켓에 간 이유
    여행기 2015. 9. 23. 21:04
    반응형

    8월 말 휴가를 내놓고 어디를 갈지 고민고민하는 중에
    여러군데 일정과 가격이 맞는 여행지를 선정해놓고 오빠에게 최종적으로 고르라고 했는데

    (하노이, 미야자키, 오키나와 등등)
    그런데 너무도 간단하게 푸켓을 골랐다.

     

    너무도 빨리 단숨에 결정해서 왜 푸켓이냐고 물어봤더니
    이유는 스타크래프트 프로토스 유저들에게 푸켓이 성지라고 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기를 들어보니

    예전에 김택용이 신인시절(?) 우승한 적이 한 번도 없었을 때,

    당시 강력한 우승후보 마재윤과의 결승전을 앞두고 있는 와중에

    푸켓에 여행을 다녀와서 프로토스 유저들에게 뭇매를 맞았다고 한다.

    지금 한시라도 연습에 매진해야 할 때 여행다닌다고 엄청 욕 먹었었나보다 ㅋ

    참고로 오빠가 프로토스 유저임 ㅋㅋ

    그런데!!
    그런 김택용이가 결승전에서 3승 무패로 마재윤을 꺽고 우승을 했다는 것이다 ㅋㅋㅋ

    그 때 당시 김택용의 3승 무패 확률이 2%대였다고까지 기억하고 있는 우리 오라버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푸켓을 다녀오고 나서 전설의 경기를 불사른 김택용이었나보다 ㅋㅋ


    지금은 스타리그를 내가 즐겨보지 않아서

    (사실 우리집엔 케이블 티비가 없다는 ㅠㅠ)

    요즘 스타크래프트 인기가 어떤지 모르겠으나 예전에 시간 많을 때 

    가끔 스타를 즐겼던 게임인으로서 푸켓이 갑자기 핫한 여행지가 되었다 ㅋㅋ
    김택용과 마재윤 사이에 이런 비화가 있었다니!!
    재밌다ㅋㅋㅋ

    우리가 구매한 상품은 쿠팡에서 판매한 온라인투어 패키지 여행 상품으로

    원래 가격은 549000원이었지만 쿠팡에서 프로모션으로 15만원이나 할인해줬다.
    쿠팡 사랑해요!!
    ​​

     


    이것이 내가 구매한 상품!
    패키지여행을 좋아하진 않지만
    가격이 너무 착하므로 이번여행은 패키지로!!!!ㅋ
    사실 패키지가 편하긴 편하다 ㅋ

    졸졸 따라다니면 데려다주고 먹여주고 놀아주니 말이다 ㅋㅋ


    제공 서비스 포함사항 아주 좋다 ㅋㅋ
    마사지가 두 번이나 포함되어 있음 ㅋㅋ
    선택관광 비용이 비싸서 걱정되었는데
    가이드가 패키지로 묶어서 할인을 해줘서 좋았음 ㅋ

    근데 우리가 여행 다녀오고 또 심심해서 여행상품 찾아봤는데
    푸켓패키지가 할인 안 된 상태에서도 399000원 299000원 짜리가 종종 있었다.
    태국 방콕 테러 사건 이 후 가격이 많이 내린건지
    아니면 푸켓에 저가항공이 많아져서 비수기 가격이 많이 내린 건지?!?!
    참고로 푸켓은 9월, 10월이 우기라 비수기라고 한다.


    우리가 여행한 기간은 8월 29일~9월 2일까지였는데 비가 온 날은 마지막 날 하루 아침에 아주 잠깐 왔다.
    운이 좋았던 듯
    날씨는 계속 흐리긴 했다.
    구름 많고 완전 습하고

     


    그런데 우리가 구매한 상품은 저가항공이 아니고 아시아나 항공이어서 마일리지도 적립할 수 있었다!
    마일리지도 열심히 모아야지!!^^
    냐하하

     

    그리고 열심히 푸켓 패키지여행을 찾아본 결과 패키지 내용은 거의 다 비슷했다.

     

     

     

    ps.여행다녀오고선 내 사랑하는 아이폰6+가 문제가 생겨서 리퍼받고 ㅠㅠ

    핸드폰 문제인지 티스토리 앱 문제인지 글이 안 올라가서 후기를 이제야 올린다 ㅠㅠ

    티스토리앱 문제면 빨리 좀 고쳐주세요 ㅠㅠ

    글이 업로드가 안되서 결국 컴터로 올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