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현명한 소비 방법 - 출국 전 인터넷 면세점 쇼핑하기
    여행기 2015. 9. 7. 23:12
    반응형

    8월 말 휴가를 계획하고선
    즐거운 마음으로 면세점에서 무엇을 살까 고민하며 인터넷 면세점 적립금을 모았다.
    으히히힛
    무엇을 살까 고민고민하다가
    아직 신제품이라 가격이 비싼 캐논 eosm3를 구매하기로 결정!
    열심히 각종 인터넷 면세점들을 서칭했지만 일시품절이었다 ㅠㅠ
    다행히 신라에서 스페셜 오더를 신청하는 항목이 있어 신청했더니 지금은 재고가 없지만 금요일 오후 5시에 재고가 업데이트될 예정인 품목이라 스페셜오더는 할 수 없다는 답변을 받았다.
    그리고 금요일까지 열심히 적립금을 또 모은 후에 재고 업뎃 후 바로 결재함!^^
    이로써 우리 커플은 eos m1,2,3를 모두 확보할 수 있었다 ㅋㅋㅋ
    나는 8월말에 구매한 거라 적립금을 많이 모을 수 있었는데
    덕분에 환율은 계속 올라서 ㅠㅠ
    그다지 기쁘지 않았다ㅠㅠ
    그래도 적립금과 카드 할인혜택으로 시중 가격보다는 매우 저렴하게 구입했다^^
    그럼 지금부터 자세한 후기 들어갑니다 ㅋ


    내가 결재한 금액은 총 431.5usd
    한화로 511,364원
    일반 인터넷쇼핑몰에서 사는 것보다 훨 저렴하게 구입했다!!^^
    면세가격에서 80660원이나 할인받았다!!^^
    그럼 적립금 받는 방법은
    신라인터넷면세점 기준으로 하면


    이렇게 이벤트 페이지로 들어가면 나오거나
    대부분 첫화면에 광고로 나온당 ㅋㅋㅋ
    보통 daily 적립금과 weekly, monthly 로 나뉘는데 weekly 적립금액이 가장 많다.
    이번주도 위클리가 2만원
    monthly로 주는 출국일 입력혜택이 만원.
    모바일 적립금이 3천원이다.
    그리고 하루에 한번씩 돌릴 수 있는 룰렛을 돌리면 300원, 500원 부터 최대 5000원까지 또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
    참고로 적립금 유효 기간은 내가 다운 받은 날 기준이 아니고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정한 날짜 기준이다.
    monthly 기준9월 언제 받던지 9/30일까지만 유효함.
    weekly는 화요일기준으로 다운받고 돌아오는 월요일 자정까지만 유효함.
    daily 적립금은 예전엔 있었는데 요즘엔 안주는 것 같다.
    찾아보니 없넹;;


    이렇게 모바일홈에서 바로 받은 수 있는 적립금이 23000원
    만일 출국예정일을 입력하면 만원 추가!
    총 33000원은 확보된다!^^
    그리고 현재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선
    해피머니상품권으로도 10만원까지 결재가 가능하다!!
    나도 해피머니 상품권이 있어서 카메라 살 때 쓸까 고민했는데
    나중에 맛난거 사먹을 때 쓰는 걸로 결정 ㅋㅋ
    또 적립금은 총 금액에 30%까지만 쓸 수 있기 때문에 한번에 많이 사는 것보다
    1주일 씩 미리미리 사두는 것이 유리하다.
    예전엔 미리미리 장바구니에만 넣어두고
    출국 전 날 구입했는데 적립금이 안써도 일주일이 지나면 없어지니 몰아서 사면 손해다ㅠㅠ


    다시 내가 구입한 카메라 정보를 살펴보면
    원래 가격은 500불 정도인데
    내가 구입한 시기가 환율이 안좋아서 ㅠㅠ
    정확히 환율이 몇이었는지는 기억나지 않는다.
    계산해봐도 정확하게 떨어지지가 않네;;
    신라면세점 사기꾼들인가?
    알수없네 ㅠㅠ


    그럼 다시 상품 정보로 돌아가서
    면세점에서 산다고해서 구성품이나 사은품을 덜 주지 않는다 ㅎㅎ
    8gb 메모리와 카메라 가방까지 득템!^^
    카메라에 이상이 있는지 면세품 인도장에서 바로 확인하고 알려줘야 교환이 가능하대서
    인도장 구석에서 바로 확인했는데 이상 없었다^^
    참고로 내국인 면세제한 금액이 1인당 600불로 작년부터 인상되어
    500불이어도 해외여행 후 한국에 들어올 때 따로 관세를 낼 필요가 없다 ^^

    그럼 캐논 카메라 eos m3 싸게 사는 법 대공개
    끝!!^^

    plus. 면세점이라고 무조건 싼건 아니다.
    인터넷 쇼핑몰이나 오프라인 매장 가격과 꼭 비교해보고 구매할 것!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